728x90
반응형
1. Camera의 속성을 확인하고, Debug mode를 통하여 접근 명칭 알아내기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PlayerMove : MonoBehaviour
{
public Camera camera;
public float camera_time = 0;
void Update()
{
CameraClip();
}
void CameraClip()
{
camera_time = 1 * Time.time;
camera_time++;
Debug.Log(camera_time);
if (camera_time >= 2000 )
{
camera.farClipPlane = 100;
}
if (camera_time < 500)
{
camera.nearClipPlane = 0.5f;
}
}
}
2. CameraClip 활용하기
728x90
'Unity > FAS project 코드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tton Click Timer 설정 (0) | 2020.12.13 |
---|---|
Button 클릭 시, Sound 효과 설정 (0) | 2020.12.13 |
Skybox 회전하기 (0) | 2020.12.13 |
Light Flicker 만들기 (0) | 2020.12.13 |
Object Color Flicker 만들기 (0) | 2020.12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