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Unity/FAS project 코드 정리

Camera 인식 범위 조정

by 민트코코넛 2020. 12. 13.
728x90
반응형

1. Camera의 속성을 확인하고, Debug mode를 통하여 접근 명칭 알아내기
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PlayerMove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Camera camera;
    public float camera_time = 0;
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CameraClip();
    }

    void CameraClip()
    {
        camera_time = 1 * Time.time;
        camera_time++;
        Debug.Log(camera_time);
        if (camera_time >= 2000 )
        {
            camera.farClipPlane = 100;
        }
        if (camera_time < 500)
        {
            camera.nearClipPlane = 0.5f;
        }
    }

}

2. CameraClip 활용하기

728x90

'Unity > FAS project 코드 정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utton Click Timer 설정  (0) 2020.12.13
Button 클릭 시, Sound 효과 설정  (0) 2020.12.13
Skybox 회전하기  (0) 2020.12.13
Light Flicker 만들기  (0) 2020.12.13
Object Color Flicker 만들기  (0) 2020.12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