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준비물 : Flicker 대상 Material, Object
1. Object의 형상을 구현한다.
2. 해당 Object에 적용할 Material을 만든다.
3. Material의 속성을 설정하고, Object에 입힌다.
4. Filcker Code 작성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olorFlicker : MonoBehaviour
{
public Renderer Lamp;
private Color color;
void Start()
{
// lamp에 color 값 저장
color = Lamp.material.color;
}
void Update()
{
colorFlicker();
}
void colorFlicker()
{
float flicker = Mathf.Abs(Mathf.Sin(Time.time * 7.5f));
Lamp.material.color = color * flicker;
}
}
5. 깜박임의 주기 설정 : Mathf.Sin(Time.time * 주기 시간)
* Mathf : 수학적, 물리적 특성의 함수 집합
* Abs : 절대값 반환
* 삼각함수 : Sin, Cos, T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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